MBC다이어트코리아

시상현황

  • - 본 게시판은 각종 시상 관련 대상자를 발표하는 공간입니다.
  • 제 3기) 4차 공지사항( 2주차 열혈다코인/주간MVP)
  • 다코센터
  • 2014-12-19 18:21:03
  • 조회 995
  • 안녕하세요. 다코센터 입니다.

     

    3기 2주차 주간MVP 및 열혈다코인 결과를 올립니다.

     

    이번 주 주간MVP 대상자 축하드립니다.

     

    다음 주와 그 다음 주는 전국이 공히 화요일에 측정하게 됩니다.

     

    착오없으시길 바라며, 차가운 날씨에 부상 더욱 더 조심하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감사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(16시 30분경 게시했던 주간MVP는 착오로 인해 삭제하고, 확정된 결과를 올립니다. 양해바랍니다.)

  • 추천0
  • 비공감0
    • 김ㅇ우(한국건강관리협회경기지부(수원))|  2014-12-19 18:34:07
    • MVP 축하드려요 ^^
      멘탈게임 같아요 ㅋㅋㅋ
      재밌네요~~~~
      • 댓글입력서식
    • 이ㅇ민(광주MBC)|  2014-12-19 19:17:14
    • 와우 남자 1명 부릅네용
      • 댓글입력서식
    • 안ㅇ빈(대구MBC)|  2014-12-19 19:17:59
    • 글게용 부럽습니다~
      • 댓글입력서식
    • 김ㅇ언(MBC경남)|  2014-12-19 19:57:50
    • MVP는 요럴때 해야되는데~~~~
      모두모두 축하드려용~^^
      • 댓글입력서식
    • 송ㅇ옥(대전MBC(대전))|  2014-12-19 20:04:32
    • 축하드려용~~~
      • 댓글입력서식
    • 송ㅇ수(대전MBC)|  2014-12-19 21:12:16
    • 부럽네요~~~
      • 댓글입력서식
    • 송ㅇ수(대전MBC)|  2014-12-19 21:33:53
    • 열혈 다코인 한번밖에 안되는건가요?
      • 댓글입력서식
    • 이ㅇ현(목포MBC)|  2014-12-19 23:15:42
    • 와우 남자 단독!!! 축하드립니다^^ 여성 두분도 함께 축하드려요^^
      • 댓글입력서식
    • 염ㅇ은(대구MBC)|  2014-12-20 07:44:49
    • 축하드립니당~
      • 댓글입력서식
    • 이ㅇ영(대전MBC)|  2014-12-20 11:46:30
    • 축하드려요
      완전 부럽네요
      • 댓글입력서식
    • 김ㅇ기(울산MBC)|  2014-12-20 19:40:22
    • 와~~남자분 대박^^
      • 댓글입력서식
    • 김ㅇ성(부산MBC)|  2014-12-20 22:12:39
    • 축하드립니다
      • 댓글입력서식
    • 장ㅇ웅(목포MBC)|  2014-12-20 22:18:22
    • 축하드려요
      • 댓글입력서식
    • 최ㅇ순(대전MBC)|  2014-12-20 22:28:07
    • 축하해요
      • 댓글입력서식
    • 최ㅇ희(MBC경남)|  2014-12-20 22:59:46
    • 축하드려요 !!
      • 댓글입력서식
    • 이ㅇ정(울산MBC)|  2014-12-21 22:49:19
    • ㅊㅋ ㅊㅋ ㅊㅋ 정말 부럽네요~
      • 댓글입력서식
    • 박ㅇ희(대전MBC)|  2014-12-23 08:45:40
    • 완전대단하셔요~ 축하드려요~ ^0^
      • 댓글입력서식
    • 오ㅇ미(MBC경남)|  2014-12-24 00:45:24
    • 열혈다코인1등 같이 운동하는 언니네요 ㅋㅋ 반갑당ㅋㅋㅋㅋㅋ 저도 도전해봐야겠어요!! ㅋㅋ
      • 댓글입력서식
    • 박ㅇ웅(대전MBC)|  2014-12-24 09:11:17
    • 축하드립니다.
      • 댓글입력서식
    • 김ㅇ성(부산MBC)|  2014-12-24 10:11:00
    • 축하드려요ㅎ
      • 댓글입력서식
    • 김ㅇ진(광주MBC)|  2014-12-26 23:00:58
    • 축하드려요~!
      • 댓글입력서식
    • 백ㅇ민(MBC경남)|  2014-12-29 23:26:29
    • 축하합니다
      • 댓글입력서식
    • 김ㅇ영(MBC경남)|  2014-12-31 00:51:31
    • 1주차때 주간 MVP되고 3천얼마던데~
      2주차 주간 MVP되신분 부럽습니다.
      몰랐는데 2주차 열혈다코인 되었네요.
      더 열심히 해서 상금도 노려봐야겠어요~
      우리모두 회이팅 입니다~^^
      • 댓글입력서식
    • 이ㅇ경(부산MBC(부산))|  2015-01-01 19:41:11
    • 축하드려요
      • 댓글입력서식
    • 서ㅇ석(청주MBC)|  2015-01-01 22:44:09
    • 주간 MVP 가 가장부럽네요...축하드려요
      • 댓글입력서식
    • 정ㅇ옥(MBC경남)|  2015-01-12 18:24:54
    • 모두들 정말 대단하세요~ 축하합니다!
      • 댓글입력서식
    • 권ㅇ연(부산MBC)|  2015-01-13 16:35:19
    • 다들 대단해요!!!^^
      • 댓글입력서식
    • 권ㅇ연(부산MBC)|  2015-01-13 16:42:24
    • 다들 축하드려요.화이팅입니다~
      • 댓글입력서식
    • 김ㅇ순(대전MBC)|  2015-02-12 18:04:59
    • 이야 ㅋㅋㅋ 정주행중인데 1분 ㅋㅋ
      • 댓글입력서식
댓글입력서식 댓글은 300자 까지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.현재글자수 / 300
댓글입력서식 댓글은 300자 까지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.현재글자수 / 300
목록보기
  • 트레이닝 도장 수업시간 상세보기
  • 내용보기
  • 내용보기